결산보고,장학금 전달,유공자 표창

한국음식업중앙회전라남도지회 구례군지부(지부장 박삼만)에서는 지난 11일 구례읍 종합사회복지관 평생교육실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음식업 구례군지부의 2009년 결산보고와 2010년 사업계획을 승인하고,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함께 음식업도지회장과 (주)보해양조에서 관내 음식업소 관계자 자녀 3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지부 회원들은 "일반음식업소 경영인으로서 구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하고 친절한 관광 구례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선진음식문화 개선을 위한 좋은식단 실천에 적극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또,  회원들은  "2010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와 2013년 순천국제정원박람회 등 잇따라 국제행사가 열리고, 관내 지역에서도 3월 산수유꽃축제, 4월 지리산남악제, 10월 피아골단풍축제, 동편소리축제 등이 개최됨에 따라 많은 내․외국 관광객들이우리지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한차원 높은 구례의 진정한 음식문화를 유감없이 보여주자"고 회원간의 결속을 다졌다.
 
박 지부장은 "2012년 제51회 전라남도 도민체전이 구례에서 개최됨에 따라 친환경녹색체전으로 성대하게 치르기 위해서는 음식업소의 친절과 서비스 정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음식업소 경영인들이 구례의 친절한 이미지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