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광의면향우회 ( 회장 양정훈 ) 는 2009년 12월 11일 18시 향우회 임원및 회원 320 여명이 참석하여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삼정호텔 신관 아도니스홀에서 2009년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가진 재경과의면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 기념사진
이날 행사에는 민주당 김효석 국회의원과 박인환 전라남도의회 의장. 서기동 구례군수가 참석하여 축사를하는등 행사를 빛내주었으며, 양정훈 회장이 군향우회장으로 추대 선출됨에따라 신임 회장에 이판선 ( 구례중 17회 ) 씨를 만장일치로 추대하였고, 사무국장에는 김종기 ( 구례중 22회 ) 씨를 지명하였으며, 선 후배들간의 따뜻한 고향사랑과 향우사랑을 느끼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양봉규 사무국장의 사회로 이어진 식후행사에서는 이명주 가수가 참석하여 노래로 여흥을 흥겹게하였으며 행운상 추첨 특별상에는 42인치 LCD TV 에 이정순 회원이 담첨되었고, 드럼세탁기가 증정되는 1등에 유재섭 회원이 당첨되었다. 
  
  
이 기사는 http://blog.paran.com/lee3300 "행복이 가득한 집"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례신문 서울지사장 이형창 기자 lee3300@paran.com 사진및 취재 한백수 기자 han551212@paran.com
저작권자 © 구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