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구례군향우회 ( 회장 양정훈 ) 는 2009년 12월 16일 19시 향우회 임원 및 회원 6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양재동에있는 교육문화원 거문고홀에서 2009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재경구례군향우회 송년의 밤 행사 기념사진

이날 행사에 바쁜 의정활동중에도 민주당 김효석 국회의원 과 박인환 전라남도의회 의장. 서기동 구례군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축사로 향우회를 격려하였으며, 부산. 익산. 양산. 전주향우회장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재경구례군향우회의 송년의 밤 만찬회장면
효자효부상에 구례읍 김현옥. 간전면 최미연. 마산면 김태수 등 3명이 수상하였으며, 공로상에는 문척면 김영중. 토지면 정상기. 산동면 이복임. 광의면 이복례. 용방면 강대자 등 5명이 상패와 도자기를 부상으로 수상하였다. 
 
구례출신 개그맨 김종석의 사회로 이어진 2부행사에서는 가수 오승근 과 영화배우 박상면, 초청가수들의 노래와 여흥으로 향우들을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하였으며 행운상 추첨 특별상에는 42인치 LCD TV 당첨에 이복례 향우가 당첨되는 등 드럼세탁기 등 많은 시상품이 지급되어 푸짐하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고향사랑과 향우사랑의 즐러운 시간을 가졌다.
  
이 기사는 http://blog.paran.com/lee3300 "행복이 가득한 집"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례신문 서울지사장 이형창 기자 lee3300@paran.com 사진및 취재 한백수 기자 han551212@paran.com
저작권자 © 구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