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구례군향우회 ( 회장 양정훈 ) 는 2010년 12월 05일 17시 향우회 임원 및 회원 7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양재동에있는 교육문화회관 거문고홀에서 2010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바쁜 의정활동중에도 민주당 김효석 국회의원 과, 서기동 구례군수 와 읍 면장 실과장. 박인환 전 전라남도의회 의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고, 축사를 통해 향우회를 격려하였으며, 재경 광주전남향우회장과 각 시 군 향우회장들이 대거 참석하였고. 서울에서는 향우회장을 지낸 김지수. 강금영. 선만규 회장과. 서명조 원로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감사패에 김진극 청년회장. 이우엽 청년회수석부회장. 박성호 까페운영자. 강상식 구례읍. 박행자 문척면. 김종섭 간전면. 최덕규 토지면. 박봉숙 마산면. 강정규 광의면. 유용혁 광의면. 박종학 용방면. 서수원 산동면. 노고단산악회 양해용. 박본순 등 14명이 수상하였고 효녀상에는 구례읍출신 노성희씨가 수상하였다.

이날 특별히 눈길을 끈 것은 구례에서 올라 온 섬진강아라리 김경숙 과 단원 3명이 공연을 하고, 현재 자연으로 가는 길 구례의 뜨거운 이슈가 된 4대강 사업에. 섬진강뚝위의 세멘트 포장 자전거 도로 공사를 저지하고 섬진강살리기를 위하여 재경향우들에게 협조해 달라는 호소유인물을 돌려 눈길을 끌었다.

구례출신 개그맨 김종석의 사회로 이어진 2부행사에서는 초청가수들의 노래와 여흥으로 향우들을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하였으며 많은 시상품이 지급되어 푸짐하고 훈훈한 정이 넘치는 고향사랑과 향우사랑의 즐러운 시간을 가졌다. 
                                                                                     - 구례신문 서울지사장 이형창 기자 -

이 기사는 http://blog.paran.com/lee3300 "행복이 가득한 집"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례신문 서울지사장 이형창 기자 lee3300@paran.com 사진및 취재 한백수 기자 han551212@paran.com
( 저작권자 구례신문 ( http://guryenews.com )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구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